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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

주사위의 역사가 말해주는 우연과 운명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 변화

 

 

Multicolor dice arranged in squares

 

주사위는 표준 6 면체 형태로 가장 단순한 종류의 장치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지난 2000 년 동안 네덜란드에서 발굴 된 100 여개의 사례에 대한 새로운 연구 결과에 따르면, 지금까지의 방식을 항상 정확하게 파악하지는 못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사위의 출현의 변화는 정확하게 롤 - 운명 또는 확률 뒤에있는 사람들의 변화하는 감각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를 이끌었던 데이비스 캘리포니아 대학 (University of California)의 고고학자 인 젤머 에르 켄 (Jelmer Eerkens)은 주사위가 유럽 전역에서 발견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나 항상 잘 문서화 된 것은 아닙니다. Eerkens는 그와 그의 공저자가 명확한 날짜가없는 사람들을 우회하여이 연구에서 사용 가능한 것으로 끝나면서 거의 두 배의 주사위를 측정하고 촬영했습니다. 주사위가 그리스도의 죽음 이후 처음 몇 세기 동안 로마에 도착한 것이 분명합니다. 그리고 현대 주사위와 달리, 그들은 항상 정확하게 큐브가 아니 었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진실한 입방체보다는 더 평평하게 약간 더 컸다, 또는 더 길게, 다른 사람보다는 몇몇 얼굴에 떨어지는 확률이 높다.

 

이 주사위가 공정하지 않다는 것을 게임 플레이어에게 중요하게 생각합니까? "우리는 확실하지 않습니다."Eerkens가 말합니다. Romans가 주사위 하락에 관해 썼던 방법은 그들이 초자연적 인 호의 또는 선수의 운의 표시로 간주되었다고 제안합니다. 고고학자 Ellen Swift는 그녀의 저서 인 Roman Artifacts and Society에서 높은 롤은 자비와 펠리시의 연관성이 있으며 롤링 세 개의 육각형은 동시에 금성이라고합니다. "주사위는 잠재적으로 세계의 신성한 행동을 개념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당신의기도가 다른 무엇보다도 롤의 결과와 더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아마도 완벽한 형태는 요구되지 않을 것입니다. Eerkens는 "이전 주사위에서 볼 수있는 비대칭 중 일부는 주사위의 기능에서 매우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부산물 일 수 있습니다. 게임을이기 든 잃을 지 다른 것들이 통제하고 있었기 때문에 문제가 너무 많습니다. "

로마 제국의 몰락 이후, 주사위는 네덜란드 기록에서 크게 사라졌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이 약 1100 년경에 현장으로 돌아 왔을 때, 숫자가 주사위 주위에 배열되는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세븐 스라고 불리는 배열을 사용하는 대신 한 개와 여섯 개가 반대편에 있으며 세 개와 네 개, 다섯 개와 두 개가 있으므로 각면 집합이 최대 7 개까지 추가되므로 주사위는 이제 소수라는 배열을 사용합니다. 1과 2는 반대이며, 3과 4, 5와 6이 있습니다. 각각의 세트는 서로 다른 소수로 합쳐집니다. "갑자기, 그들은 모두이 소수 구성에 있습니다."Eerkens가 말합니다. "우리는 그 아이디어가 어디에서 왔는지 모른다."

 

동시에 점점 더 강력한 종교 당국이 도박을 좋아하지 않으므로 주사위를 더 작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실이 시대의 연구 주사위 중 일부는 쓰레기 더미의 작은 구멍에 하나씩 발견되었으며, 나머지 한 마리는 사기꾼의 주사위 3 개를 추가로 포함합니다. 누군가가 빛을 보았고 주사위를 잊을 수 있었습니까?

13 세기 유럽의 일부 지역에서는 공식적인 경멸감에도 불구하고 주사위 게임 자체가 점점 더 균일 해짐에 따라 주사위 게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체계적으로 기록하기 시작했습니다. 17 세기에 갈릴레오조차도 3 개의 주사위가있는 게임에서 10이라는 숫자가 9보다 커야하는 이유에 대해 씁니다. 수천 번 굴린 후에 만 ​​탐지 할 수있는 관찰이지만, 그것은 얼마나 많은 조합의 숫자가 각기 다른 옵션에 추가 될 수 있는지를 포함합니다.

 

주사위는 세븐 스 구성으로 다시 전환됩니다. Eerkens가 제안하는 움직임은 육체적으로나 개념적으로 주사위가 균형을 이루어야한다는 점점 커져가는 감각과 관련 될 수 있습니다. (이전의 실험에서이 오리엔테이션 중 어느 하나가 기본이라고 생각하지 않도록 연구원은 종이 큐브의면에 번호를 매기도록 학생들에게 질문했고, 소수도 7 개도 직관적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신, 입방체를 90도 회전시켜 다음면에 두 개를 써 넣는 등 연구자가 전화를 걸기위한 구성이되었습니다.)

 

Eerkens는 "다른 천문학 자들이 세계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놓고 수학자들이 숫자와 확률을 이해하기 시작하고 있기 때문에 주사위의 모든 변화가 생겨났다"고 말했다. 어느 것이 먼저 왔는가 : 사람들은 진실 된 기회가 무엇인지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시작 했는가? 적절하고 조정 된 주사위를 맞출 것인가, 아니면 결국 과학 공동체로 알려지게 될 것인가에서 물방울이 떨어 졌는가? 그것은 명확하지 않지만 Eerkens에게 주사위가 말한 이야기는 무작위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생각하는 방식에 너무 깊숙이 박혀있다"고 그는 말한다. 우리의 현재 개념에서, 신성한 개입 덕분에 예지적인 결론으로 ​​해석 된 날씨조차도 무작위 적입니다. 50 %의 비가 내릴 것이라는 바로 그 생각은 과거로부터 급진적 인 변화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궁금해합니다 : 공정한 주사위가 각면에서 동등하게 떨어지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아니면 3 개의 주사위 게임에서 누군가가 당신에게 말하지 않았다면 9보다 10에 내기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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